청소년 문화 영어 캠프

프로그램

더하임 유학의 청소년 문화 영어 캠프란?

초등학교 고학년, 중학생 대상으로 스스로 해결 능력을 배우고, 인성 교육과 더불어 영어를 배우는 캠프입니다.

단순한 문화체험 및 관광투어가 아닌 아이의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원대상

  • 초등학교 고학년(면접필수)
  • 중학교 1-3학년

뉴욕 8주 단기 프로그램 주요사항

1. 미국 현지에서 현지선생님과 영어수업

국내의 학교나 학원에서 배우는 딱딱한 영어 수업이 아닌 현지에서 현지의 선생님과 함께 영어수업에 참여합니다. ​책을 펼쳐놓고 문법과 단어를 외우는 딱딱한 영어수업이 아닌, 즐거운 분위기에서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영어회화를 익히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끼리 주제 하나로 자유롭게 자기 생각을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자기 생각을 영어로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기릅니다.

2. ​미국 명문대 방문

학교 방문 액티비티는 아이들과 함께 미국 현지 명문 대학교의 캠퍼스를 구경하여, 미래의 목표가 될 수 있는 학교들을 보여줌으로써 목표를 만들어주고 미국의 캠퍼스 생활을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대학교의 캠퍼스뿐만 아니라, 도서관 및 학교 주변을 구경하며 현지 학교의 학생들과도 자연스럽게 만나서 대화하며 자신의 꿈을 키울 수 있습니다.

3. 체험학습

체험학습은 아이들이 교과 공부뿐만 아니라 미국에서의 경험과 문화적 지식을 배울 수 있는 활동입니다. 뮤지엄, 박물관, 극장, 공연, 연극 및 파크 방문 등 수업시간 외의 액티비티 활동을 통하여 아이들에게 미국의 새롭고 다양한 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어 또한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수속 절차

1

면접을 통한 참가심사

2

오리엔테이션

3

출국 준비

Q1. 왜 참가자들에게 면접이 필요한가요?

저희 프로그램은 배우려는 의지가 있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학생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의지를 보여주세요! 

Q2. 한국학생들로만 구성 되어지나요?

저희 프로그램은 현지 외국인 학생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단순히 한국인들끼리 몰려다니는 캠프 교육과는 차별화되어있습니다.

갤러리

NEXT STEPS

더하임유학 합격자 후기

더하임유학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원하는 학교로 진학 했습니다.

상담신청

무엇이든 궁금한 점은 물어보세요!